표준형 단부처리시설 ET1_2WAY_SA
  • 제품명 : ET1_2W_SA
  • 제품규격 : L4750 x W358 x H788mm
  • 시공형식 : 노측, 성토부
  • 설계속도 : ET1등급(60km/h)

  
  • 제품특징
    – 상부지주와 하부지주 결합 후 분리되는 브레이크어웨이 시스템 적용
    – 차량 충돌시 가드레일의 마찰력으로 충격에너지 흡수
    – 보수작업시 지주 및 가드레일 재사용 가능하며, 유지보수가 간단

 

  • 보수 시 체크사항
    – 시공 형식 파악.
    – 가드레일, 지주 등 자재 파손 정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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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형 단부처리시설 ET2_2WAY_S1
  • 제품명 : ET2_2WAY_S1
  • 제품규격 : L6550 x W358 x H788mm
  • 시공형식 : 노측, 성토부
  • 설계속도 : ET2등급(80km/h)

  
  • 제품특징
    – 상부지주와 하부지주 결합 후 분리되는 브레이크어웨이 시스템 적용
    – 차량 충돌시 가드레일의 마찰력으로 충격에너지 흡수
    – 보수작업시 지주 및 가드레일 재사용 가능하며, 유지보수가 간단

 

  • 보수 시 체크사항
    – 시공 형식 파악.
    – 가드레일, 지주 등 자재 파손 정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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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형 단부처리시설 CCET-MED-80-A-10000
  • 제품명 : CCET-MED-80-A-10000
  • 제품규격 : L10791 x W500 x H725mm
  • 시공형식 : 아스콘, 중분대
  • 설계속도 : ET2등급(80km/h)

  
  • 제품특징
    – 상부지주와 하부지주 결합 후 분리되는 브레이크어웨이 시스템 적용
    – 가드레일에 스페이서바의 체결후 충돌시 마찰력을 통한 충돌에너지 흡수
    – 보수작업시 지주 및 가드레일 재사용 가능하며,유지보수가 간단

 

  • 보수 시 체크사항
    – 시공 형식 파악.
    – 가드레일, 지주 등 자재 파손 정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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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형 단부처리시설 ET2-3WAY-V1
  • 제품명 : ET2-3Way-V1
  • 제품규격 : L6519 x W478 x H860mm
  • 시공형식 : 아스콘, 중분대
  • 설계속도 : ET2등급(80km/h)

  
  • 제품특징
    – 상부지주와 하부지주 결합 후 분리되는 브레이크어웨이 시스템 적용
    – 가드레일에 스페이서바의 체결후 충돌시 마찰력을 통한 충돌에너지 흡수
    – 보수작업시 지주 및 가드레일 재사용 가능하며,유지보수가 간단

 

  • 보수 시 체크사항
    – 시공 형식 파악.
    – 가드레일, 지주 등 자재 파손 정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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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단부처리시설 OGSE-ET1
  • 제품명 : OGSE-ET1
  • 제품규격 : L4900 x W356 x H900mm
  • 시공형식 : 노측, 성토부
  • 설계속도 : ET1등급(60km/h)

  
  • 제품특징
    – 상부지주와 하부지주 결합 후 분리되는 브레이크어웨이 시스템 적용
    – 차량 충돌시 가드레일의 마찰력으로 충격에너지 흡수
    – 보수작업시 지주 및 가드레일 재사용 가능하며,유지보수가 간단

 

  • 보수 시 체크사항
    – 시공 형식 파악.
    – 가드레일, 지주 등 자재 파손 정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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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단부처리시설 OGSE-ET2
  • 제품명 : OGSE-ET2
  • 제품규격 : L6900 x W306 x H900mm
  • 시공형식 : 노측, 성토부
  • 설계속도 : ET2등급(80km/h)

  
  • 제품특징
    – 상부지주와 하부지주 결합 후 분리되는 브레이크어웨이 시스템 적용
    – 차량 충돌시 가드레일의 마찰력으로 충격에너지 흡수
    – 보수작업시 지주 및 가드레일 재사용 가능하며,유지보수가 간단

 

  • 보수 시 체크사항
    – 시공 형식 파악.
    – 가드레일, 지주 등 자재 파손 정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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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단부처리시설 OCE-ET2
  • 제품명 : OCE-ET2
  • 제품규격 : L6900 x W356 x H900mm
  • 시공형식 : 아스콘, 중앙분리대
  • 설계속도 : ET2등급(80km/h)

  
  • 제품특징
    – 상부지주와 하부지주 결합 후 분리되는 브레이크어웨이 시스템 적용
    – 차량 충돌시 가드레일의 마찰력으로 충격에너지 흡수
    – 보수작업시 지주 및 가드레일 재사용 가능하며,유지보수가 간단

 

  • 보수 시 체크사항
    – 시공 형식 파악.
    – 가드레일, 지주 등 자재 파손 정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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