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산업의 분체도장 가드레일은 인간의 생명을 지키고 사회적인 손실을 줄일 수 있는 제품임을 확신합니다.
정도산업은
개방형 가드레일, 표준형 가드레일, 관절형 가드레일을 비롯한 도로안전 시설물을 제조.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인간의 존엄성과 안전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한 개인은 물론 다수의 불행을 막고,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개발에 정진해 왔습니다. 1998년 초 충격흡수 방호책의 연구개발에 착수하여 1999년 1월 1일 당사 자체의 실물충돌 테스트를 시작으로 수차례의 충돌시험을 통해 제품을 보완 하였습니다. 그 결과 8년만인 2006년 2월 기존의 방호책들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신기술 제품인 정도산업 관절형 방호책의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1년 후 개방형 가드레일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도로안전시설물을 여러 고객님들께 자신있게 권할 수 있게 된 점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주식회사 정도산업은 1995년 조경원이라는 이름으로 창사 이후 제품 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부식에 강하고 환경오염이 적은 분체도장 기술을 접목하여 보다 안전하고 영구적인 가드레일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임직원 일동은 견고하고 안전한 제품개발에 더욱 정진하여 국가 및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며, 창출된 이익의 일부를 사회로 환원하여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